본문 바로가기

영화 소감

이터널스 보고와서

반응형

(스포주의)
저번에 영화 쿠폰 6천원 할인 뿌렸을 때
이터널스 볼까 듄 볼까 고민하다
평점으로 듄을 봤다고 했는데
이번주에 또 뿌리더라 쿠폰
그래서 이번에는 나의 첫번째 선택이 맞았는지
확인해볼겸 그리고 한국 배우인 마동석이 나오기도하는겸
이터널스를 보러 영화관에 갔다왔다.

우선 다들 알다시피 이 영화는 마블 영화입니다.
마블은 이제는 거의 기본빵 하는 느낌이 있습니다.
그리고 안보면 왠지 다음 시리즈를 이해하지 못할 것 같은
개미지옥에 빠질거 같은 느낌이듭니다.
역시나 아무 지식을 모르고 봤기에
약간 고대 신화 같은 얘기인듯?하더라고요
이터널스라는 히어로를 인간을 지키기 위해
투입됐다는 내용이었는데
뒷 이야기는 너무 스포일러라 이만 말하겠습니다.
일단 역시 마블 영화라
위에 쓴 것 처럼 기본빵은 했다고 생각합니다.
액션도 화려하고
이제는 더 말하는게 입 아플만큼 cg도 좋고
다만 픽션 영화이지만
제가 보기엔 이해가 안가는 부분들이 많아서
그렇게 큰 별점은 못 줄 것 같고
개인적으론 저번주에 듄을 본 것이 더 옳은 선택이었습니다.

p.s. 마동석이 나와서 좋은데.. 분량이....
p.s. 안젤리나 졸리 누나는 툼레이더 이후로 여전사 이미지가 너무 잘 어울립니다.
p.s. 왕좌의 게임 주인공이었던 키트 해링턴이 나와서 개인적으로 좋았네요 ㅎㅎ

* 드라마 <이터널스>포스터 출처 네이버입니다.
* 본 리뷰에 사용된 이미지에 대한 저작권은 이터널스에 있으며 출처는 네이버 입니다

반응형

'영화 소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파이더맨 홈커밍  (0) 2022.01.05
이광수의 싱크홀  (0) 2021.11.27
영화 듄  (0) 2021.11.05
용과 주근깨 공주  (0) 2021.10.04
장기용의 새콤달콤  (0) 2021.08.25